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학과 동아리 신청 안내

  • 조회수 1794
  • 작성자 화학과관리자
  • 작성일 21.01.22

학과 동아리 신청 안내

  

2021. 01. 22 (수정)

  

■ 필독재학생신입생

  

1. 등록(신규재등록신청 방법

 공지를 통한 안내 : 1학기 시작 전

 신규재등록 접수 : 1학기 시작 후 3주 내외로

 접수 서류 학생지원팀으로 송부요청 : 3월 말

 송부 서류 동아리지도위원회를 통해 상정하여 보고함

 동아리 신청서 해당 공지 내용 참조

 

  

2. 동아리 활동 실적 평가

 재등록 서류를 통한 평가

 현재 우수동아리 경진대회는 매년 10~11월에 진행하고 있음

 학과 동아리 실적을 통한 평가하여 지원금 지급 단대별 최대 50만원 지원 예정

 매년 3월 말 재등록 서류 신청 접수 후 4월중 신청 서류를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고 동 아리지도위원회를 통해 평가 후 지급 예정

 

  

  

※ 문의 화학과 행정실 (생명과학관 3층 8325호실)

 T.033-248-2070 F.033-256-3420 E-mail: de2070@hallym.ac.kr

 *근무시간평일 08:30~12:00, 13:00~17:30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