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

  • 조회수 1549
  • 작성자 화학과관리자
  • 작성일 21.01.22

성적 확인 및 이의신청 절차 안내

  

2021. 01. 22 (수정)

  

■ 필독재학생신입생

  

1. 학생

 각 교과목을 수강한 학생은 중간강의평가와 기말강의평가를 완료해야만 시험 종료후 수강한 교과목의 성적을 볼수있다

 (1) 성적을 조회 확인하여야 하며성적에 이의가 있을 경우 담당교수에게 성적이의신청을 하여야한다.

 ※ 성적조회 방법

 통합정보시스템(초기 로그인:학번/주민번호 앞자리로 로그인)-수강내역-성적확인

 (2) 학생이 성적확인/정정기간에 정정신청을 하지 않은 경우에는 추후 성적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.

  

2. 담당교수

 각 교과목의 담당교수 및 강사는 학기말 시험 종료 후 10일이내에 담당교과목의 성적을 게시하고 통합정보시스템에 접속하여 웹으로 성적입력을 완료하여야한다.

 (1) 학생으로부터 이의신청을 받은 후 이를 검토하여 사유가 인정될 경우 학기말시험 종료 후 2주이내에 사유서 및 증빙자료를 첨부한 성적 정정원을 교무팀에 제출한다

 (2) 방학기간 중 수업해외현지수업 등 학기말시험 종료 후 10일 이내에 성적제출이 곤란한 교과목의 경우에는 성적제출 및 정정기간을 따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다.

  

※ 문의 화학과 행정실 (생명과학관 3층 8325호실)

 T.033-248-2070 F.033-256-3420 E-mail: de2070@hallym.ac.kr

 *근무시간평일 08:30~12:00, 13:00~17:30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