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강의실 출석 안내
- 조회수 361
- 작성자 화학과관리자
- 작성일 21.01.22
강의실 출석 안내
2021. 01. 22 (수정)
■ 필독: 재학생, 신입생
1.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받기
가. 모바일을 통한 전자출결 이용을 위해서는 모바일학생증 앱을 다운받으신 후,
‘모바일 학생증’을 발급 받아야 합니다.
(1) 스토어에서 ‘한림대학교 모바일학생증’ 검색 후, 앱 다운받기
(2) 로그인 -> 모바일학생증 발급 -> 전자출결 이용가능
2. 모바일학생증을 이용한 전자출결 이용 매뉴얼 (2 가지)
-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.
3. 출결현황 및 출결문의내역 조회
-자세한 내용은 하단의 첨부파일 확인부탁드립니다.
4. 웹서비스를 이용한 전자출결 이용
가. 모바일학생증 사용이 불가한 경우 스마트 모빌리티 캠퍼스 통합웹서비스
(https://smcs.hallym.ac.kr/)을 통해서 모바일출석요청 기능외의 나의시간표,
나의 수업목록 및 출결현황 조회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.
나. 스마트 모빌리티 캠퍼스 통합웹서비스는 통합정보시스템 계정(ID/PW)을
이용하여 로그인 할 수 있습니다.
※ 문의 : 화학과 행정실 (생명과학관 3층 8325호실)
T.033-248-2070 F.033-256-3420 E-mail: de2070@hallym.ac.kr
*근무시간: 평일 08:30~12:00, 13:00~17:30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