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학과 동아리 신청 안내
- 조회수 2828
- 작성자 화학과관리자
- 작성일 21.01.22
학과 동아리 신청 안내
2021. 01. 22 (수정)
■ 필독: 재학생, 신입생
1. 등록(신규, 재등록) 신청 방법
가. 공지를 통한 안내 : 1학기 시작 전
나. 신규, 재등록 접수 : 1학기 시작 후 3주 내외로
다. 접수 서류 학생지원팀으로 송부요청 : 3월 말
라. 송부 서류 동아리지도위원회를 통해 상정하여 보고함
마. 동아리 신청서 : 해당 공지 내용 참조
2. 동아리 활동 실적 평가
가. 재등록 서류를 통한 평가
나. 현재 우수동아리 경진대회는 매년 10월~11월에 진행하고 있음
다. 학과 동아리 실적을 통한 평가하여 지원금 지급 : 단대별 최대 50만원 지원 예정
라. 매년 3월 말 재등록 서류 신청 접수 후 4월중 신청 서류를 학생지원팀으로 제출하고 동 아리지도위원회를 통해 평가 후 지급 예정
※ 문의 : 화학과 행정실 (생명과학관 3층 8325호실)
T.033-248-2070 F.033-256-3420 E-mail: de2070@hallym.ac.kr
*근무시간: 평일 08:30~12:00, 13:00~17:30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