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home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[공지] 신입생 입학 전 준비 안내

  • 조회수 384
  • 작성자 화학과관리자
  • 작성일 21.01.22

신입생 입학 전 준비 안내

  

2021. 01. 22 (수정)

  

■ 필독재학생신입생학부모

  

1. 수강신청

 수강신청 방법

 ·신청기간 중 학교 메인 홈페이지 또는 공지사항 수강신청 사이트 접속

 https://haksa.hallym.ac.kr/hluv/

 개설강좌(시간표조회

 (1) 수강신청 사이트 → 개설강좌 조회(잔여석 확인 가능)

 (2) 통합정보시스템 → 학사행정 → 수업 → 시간표도우미s (잔여석 확인 불가 유의)

  

2. 학생증 발급

 학생증 신청 (스마트폰 신청방법 권장)

 (1) 스마트폰 신청방법: “위비뱅크” 앱 다운로드 ▷ 대학교ID카드 ▷ 신청정보입력

 (2) 인터넷 신청방법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접속(www.wooribank.com) ▷ 대학ID카드

 ▷ ID카드안내 및 신청 ▷ 신청정보입력

 ※ 유의사항

 ·약관 동의 후 다음 페이지에서 학교 선택 및 성명주민번호인적사항 등 입력

 사진 첨부는 본인의 사진(반명함/증명사진)을 업로드.

 ·본인 반명함/증명사진이 아닐 경우(동물사물셀카 등카드발급이 제한되며 

 재발급 시 5,000원 본인부담금 발생

 학생증 배부

 (1) 비대면 강의기간개인별 우리은행 한림대출장소 방문 수령

 (2) 대면 강의 시학과별 지정된 날짜(별도 공지)

 ※ 준비물

 ·신분증 지참(주민등록증운전면허증임시신분증)

 ※ 유의사항

 ·신청기간에 학생증을 신청하지 않은 신·편입 학생은 학생지원팀에서 신청 가능.

  

3. 학생생활관 입사

 신청방법

 (1) 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사신청(신입생)입관신청

 (2) 신청 시 사전에 관별 시설내용 및 입사관리비 등을 확인하고 중복 없이 순위 지정.

 우선 추천 선발 대상 서류 제출신청기간 내 행정실로 증빙 서류(원본제출

 (1) 서류제출대상우선선발(장애우국가유공자자녀수급자), 추천 선발(입사추천서)

 (2) 신입생의 경우 우선선발 대상이며제출서류 없음.

 사용기간: 8개월, 12개월 입사관리비는 학기 별로 나누어 납부해야 함.

 선발 방법

 (1) 신입생(학부대학원): 신청기간 내 신청자 하면 전원 선발

 (2) 편입생동일 학과학년의 재학생성적 기준에 선발
  마관별 배정 방법선발된 학생에 한해 배정수용인원 초과 시 입학성적 적용하여 배정.

  

  

※ 문의 화학과 행정실 (생명과학관 3층 8325호실)

 T.033-248-2070 F.033-256-3420 E-mail: de2070@hallym.ac.kr

 *근무시간평일 08:30~12:00, 13:00~17:30
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