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지] 신입생 입학 전 준비 안내
- 조회수 1324
- 작성자 화학과관리자
- 작성일 21.01.22
신입생 입학 전 준비 안내
2021. 01. 22 (수정)
■ 필독: 재학생, 신입생, 학부모
1. 수강신청
가. 수강신청 방법
·신청기간 중 학교 메인 홈페이지 또는 공지사항 수강신청 사이트 접속
: https://haksa.hallym.ac.kr/hluv/
나. 개설강좌(시간표) 조회
(1) 수강신청 사이트 → 개설강좌 조회(잔여석 확인 가능)
(2) 통합정보시스템 → 학사행정 → 수업 → 시간표도우미s (잔여석 확인 불가 유의)
2. 학생증 발급
가. 학생증 신청 (※스마트폰 신청방법 권장)
(1) 스마트폰 신청방법: “위비뱅크” 앱 다운로드 ▷ 대학교ID카드 ▷ 신청정보입력
(2) 인터넷 신청방법: 우리은행 인터넷뱅킹 접속(www.wooribank.com) ▷ 대학ID카드
▷ ID카드안내 및 신청 ▷ 신청정보입력
※ 유의사항
·약관 동의 후 다음 페이지에서 학교 선택 및 성명, 주민번호, 인적사항 등 입력.
사진 첨부는 본인의 사진(반명함/증명사진)을 업로드.
·본인 반명함/증명사진이 아닐 경우(동물, 사물, 셀카 등) 카드발급이 제한되며
재발급 시 5,000원 본인부담금 발생.
나. 학생증 배부
(1) 비대면 강의기간: 개인별 우리은행 한림대출장소 방문 수령
(2) 대면 강의 시: 학과별 지정된 날짜(별도 공지)
※ 준비물
·신분증 지참(주민등록증, 운전면허증, 임시신분증)
※ 유의사항
·신청기간에 학생증을 신청하지 않은 신·편입 학생은 학생지원팀에서 신청 가능.
3. 학생생활관 입사
가. 신청방법
(1)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입사신청(신입생)의“입관신청”
(2) 신청 시 사전에 관별 시설내용 및 입사관리비 등을 확인하고 중복 없이 순위 지정.
나. 우선 추천 선발 대상 서류 제출: 신청기간 내 행정실로 증빙 서류(원본) 제출
(1) 서류제출대상: 우선선발(장애우, 국가유공자자녀, 수급자), 추천 선발(입사추천서)
(2) 신입생의 경우 우선선발 대상이며, 제출서류 없음.
다. 사용기간: 8개월, 12개월 입사관리비는 학기 별로 나누어 납부해야 함.
라. 선발 방법
(1) 신입생(학부, 대학원): 신청기간 내 신청자 하면 전원 선발
(2) 편입생: 동일 학과, 학년의 재학생성적 기준에 선발
마. 관별 배정 방법: 선발된 학생에 한해 배정. 수용인원 초과 시 입학성적 적용하여 배정.
※ 문의 : 화학과 행정실 (생명과학관 3층 8325호실)
T.033-248-2070 F.033-256-3420 E-mail: de2070@hallym.ac.kr
*근무시간: 평일 08:30~12:00, 13:00~17:30
"파일 명이 길 경우 브라우저 특성상 파일명이 잘릴 수 있습니다."
다음글